fbpx

여행사 ERP 플랫폼 ‘어딩, 2022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2년 연속 제공기업 선정

여행사 ERP 플랫폼 ‘어딩, 2022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2년 연속 제공기업 선정

여행사 ERP플랫폼 어딩, 2022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2년 연속 제공기업 선정

 

여행사 ERP플랫폼을 제공하는 (주)리브햇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에 2년 연속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수혜기업인 관광기업을 대상으로 관광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기업을 통해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제공기업은 한국관광공사가 서비스별 참여 인력의 전문성, 관련업력, 재무안정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한 기업으로서, 수혜기업과 계약 체결을 통하여 용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브햇(어딩)은 중소형여행사에 ERP 시스템 도입을 통하여 전통 여행사의 디지털 전환의 초기 구축부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시스템을 지원하게 된다.
 
(주)리브햇은 2021년, 한 해의 바우처 사업의 성과를 평가하는 혁신경진대회에서 수혜기업인 ‘승우여행사’와 함께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관광기업 혁신경진대회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한 수혜기업과 제공기업이 계약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성과의 공유・확산 지원을 통해 관광산업 미래 경쟁력 강화 기반을 마련하고자 개최되는 경진대회이다.
 
1차에서는 전문평가단이 사업의 창의성, KPI 설정의 적절성, 확장성 및 파급효과를 2차 평가에서는 수행실적 및 파급효과, 결과물의 혁신성, 기업간 협업도, 자문의견 수용도와 바우처 참여기업의 온라인 투표를 종합해 리브햇(어딩)과 승우여행사가 최종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2022년에도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참여하는 리브햇(어딩)은 여행사 홈페이지, ERP 시스템 제공 및 채널링을 통한 판매채널 확장 등 여행사 올인원 시스템이 가능한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리브햇(어딩) 김영준 대표는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의 제공기업으로서 수혜기업의 관광기업 혁신활동 지원 및 성장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어딩은 초반 여행사ERP 플랫폼으로 성장기반을 구축하며, 현재는 채널링 서비스, CRM, 엑스트라넷 등 여행사 업무를 올인원으로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하였다. 해당 기능들을 통하여 여행사의 성장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제공기업으로서 의무를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

http://pf.kakao.com/_QsZRK/chat